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인스타그램 깨알팁
    iT NEWS/SNS 2015. 12. 11. 11:53



    인스타그램 자주 사용하시나요? 저는 하루에 40번 정도 들락날락하는 것 같습니다. 습관이 되면서 일정한 패턴으로 사용하다보니 섬세한 옵션들을 잘 둘러보지 않았는데요 사용자들이 잘 모르는 신박한 기능들이 있다는 것! 하드유저는 아실수도 있겠지만.. 라이트유저나 매번 같은 행동을 하는 유저에겐 꿀 같은 팁이 될 수 있겠죠!


    1. 나의 필터를 관리할 수 있다.

   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40개의 필터 중 사용하는 것은 일부입니다. 필터 편집을 통해 빠르게 사진을 편집할 수 있다는 것!!!! 


    2. 내가 보는 피드를 친구에게 보낼 수 있다.

    이건 대부분 유저들이 알고 있을 법한 팁입니다. 하트, 댓글, 그 옆에 화살표를 누르면 해당 포스트를 친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. 받은 친구는 DM상자에서 볼 수 있습니다.


    3. 소셜 공유 버튼을 관리할 수 있다.

    기본으로 보이는 소셜 버튼 외에도 자신이 사용하는 소셜미디어 아이콘으로 수정할 수 있다는 사실. 설정법은 톱니바퀴 누르고 링크 어카운트 누르면 됩니다


    4. 인스타그램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브 앱들이 있다.

    인스타그램에서 제공하는 앱은 3가지가 있습니다. 하이퍼랩스, 레이아웃, 부메랑 입니다. 하이퍼랩스는 타임랩스 기능을 하고, 레이아웃은 사진 편집, 부메랑은 gif를 만들어 줍니다. 움짤을 만들어주는 앱이지요.


    5. 영상 커버를 설정할 수 있다.

    영상을 업로드할 때 원하는 프레임을 선택해서 그걸 영상 커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. 


    6. 사진을 찍을 때 위치를 설정하셨다면 지도 카테고리에서 전세계여행사진첩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    사진에 적용한 위치들이 소중한 세계여행 사진첩이 될 수 있습니다. 


    7. 로딩타임을 조절할 수 있다.

    스마트폰 데이터 사용량을 조절해서 인스타그램의 뉴스피드를 더 빨리 볼 수 있습니다. 옵션에서 셋팅 누르고 셀룰러 데이터 사용에 들어가 데이터를 OFF하면 됩니다.



Designed by Tistory.